
7시간 전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봄 산책하기 좋은 곳 '새터어린이공원'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봄 산책하기 좋은 곳 '새터어린이공원'
대전 IC를 지나서 비래동에 위치한 휴식하기 좋은 한적한 공원, 새터어린이공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터어린이공원은 비래동 노인회관 정류장에 내리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특히 버스 종점지와 가깝게 있어서 201,501,601,급행4번 등 많은 버스가 지나가기 때문에 다녀오시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대전 비래동 휴식하기 좋은 곳, 새터어린이공원은 놀이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종종 하고 넓은 공원이 아니라도 산책코스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가볍게 한 바퀴 돌거나 반려동물 산책하러 다녀오시는 분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새터어린이공원은 비래제1경로당부터 소망의벽, 어린이놀이터, 잔디마당, 운동시설이 있습니다.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새터어린이공원을 이용할 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우선 어린이 놀이시설을 이용하실 때 장난치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꽃을 훼손시키지 말고, 애완동물은 목줄 필수 착용, 금주, 금연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주민분들이 주변에서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한밤중 이용은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맨발로 걸으면서 피로를 풀기 좋은 지압 시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다만 비 소식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을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놀이터는 두 곳이 있으며 이곳에서는 미끄럼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교적 안전한 원형 해먹 그네가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뛰놀기 좋을 정도로 시설이 잘되어 있었습니다.
놀이터 바로 앞에는 운동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침에 이용하시는 어르신을 많이 볼 수 있고 피로를 풀기 제격입니다.
놀이터, 운동시설뿐만 아니라 공원 곳곳에서 벤치를 볼 수 있어서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마치 숲속에 들어간 듯한 운치 있는 풍경입니다.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고 지나가면서 도심 속 자연 느낌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철봉 뒤쪽에 있는 규모가 큰 나무는 목련입니다. 현재는 초봄이 끝나가면서 초록 색감으로 물들었습니다.
비록 목련과 매화는 졌지만, 그늘 역할을 해줘서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새터어린이공원에서는 쨍한 색감으로 반겨주는 연산홍이 활짝 피어나 있습니다. 꽃향기 맡으면서 나들이 다녀오셔도 상당히 좋습니다.
비래제1경로당입니다. 새터어린이공원 내부에 있어서 한밤중에는 소음 주의해 주시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봄 산책 다녀오시면 힐링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당에는 공중화장실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서 버스 기사 분들께서도 종종 이용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공원에 수퍼빈 네프론이 설치되어 있어서 투명 페트병을 수거하면 환경을 지키고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많은 인파로 몰리지 않고 한적하면서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봄 산책하기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새터어린이공원을 추천해 드립니다.
- #대전
- #대덕구
- #대전공원
- #대덕구공원
- #대전가볼만한곳
- #대전아이와가볼만한곳
- #대전나들이
- #대전걷기좋은곳
- #대전산책
- #대전새터어린이공원
- #대전어린이놀이터
- #대전놀이터
- #대전공원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