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시간 전
[경남/고성]다양한 체험 가득한 경남 고성 타조랜드
2025년 경상남도 뉴미디어 프렌즈 이정아
무제한으로 동물 먹이주기 체험부터 평소 접해보지 못하는 타조알디저트 부화기안에서 직접보는 생명의 신비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경남 최대 규모의 타조랜드 소개할게요.
평일엔 운영을 하지 않고 금,토,일, 공휴일만 운영을 하고 있어요. 저희가족도 주말에 다녀왔는데 날씨가 조금 흐리고 추웠지만 정말 재미있었어요.
차량네비보다는 카카오네비나 티맵이용 추천드려요! 주차장도 꽤 잘 되어있고 만약 주차자리가 없다면 근처에 갓길주차할 공간이 있기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고성타조랜드는 관광목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24개월미만의 아이(무료)를 제외하고서는 아이 어른 상관없이 입장료10,000원 이에요. 입장료에는 1인음료가 포함되어 있고 타조랜드에서 즐겁게 경험하고 놀 수 있어서 저희가족은 만족스러웠어요.
내부에는 부화기에 작은 생명들이 부화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 실제로 만져볼 수 있게 타조알도 있어요. 저도 처음만져보는거라 맨들맨들한 촉감에 계속 만져보고 아이들이 간단히 요깃거리를 하고 앉아서 쉬면서 색칠하는 책상도 있고 햇빛이나 비를 피할 수 있게 우산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무드등만들기(유료)도 있어서 가족들끼리 와서 추억남기기에도 좋았어요.
외부로 나가면 화분식재를 비롯해 모래놀이를 할 수 있은 곳도 있었어요. 그 앞으로 펼쳐진 잔디공원과 공놀이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조금만 자리를 옮기면 넓은 목장이 바로 보여요.
이렇게 가까이에서 타조를 보는게 동물원 말고는 있었나 생각이 들정도로 가까워요. 그리고 먹이주기를 무제한으로 할 수 있는데 처음엔 사실 조금 무섭기도 했어요. 전투적인 타조들.... 타조는 이빨이 없기 때문에 물어도 아프지는 않다고 하지만 놀랄 수 있으니 항상 주의해주세요! 처음엔 오다다다 하고서는 먹는 타조도 있고 바가지를 물고 장난치는 타조도 볼 수 있어요. 바가지만 들었다하면 쫓어오는 녀석들때문에 바쁘게 움직여봤어요.
타조뿐아니라 염소나 말, 양, 칠면조나 토끼도 있어요. 타조랜드에서 지정한 먹이만을 사용해야하고 당근은 특식처럼 유료로 구매해서 줄 수 있는데 저희도 하나씩 구매해서 목장 조금 위쪽으로 갔어요.
말들이 뛰어다닐 수 있을만큼 넓은규모라 당근들고 갔을때 서로 먹겠다고 겅중겅중 뛰어오는데 꽤 멋있더라고요. 당근을 주니 오독오독 먹는 소리도 쾌감!
아이들도 무서워하지않고 용감하고 주는 모습이었어요.
당근밥을 주고서는 또 건초를 받아와서 양도 주고 또 말도주고 진짜 무제한으로 마음껏 먹이를 주고 왔어요. 구름가득했던 하늘이 어둑어둑해지더니 결국 빗방울이 떨어지더라고요. 아쉬움 뒤로하고 집으로 돌아왔지만 아이들과 날씨 좋을 때 또 방문해서 더 재미있게 놀다오려고요.
4월 주말, 5월 연휴 가족들과 함께 타조랜드에 방문해 좋은 추억 남겨보시길 바라요.
공룡타조랜드
✅ 주소 :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불암길 102-30 공룡타조랜드
📞 문의 : 0507-1391-3288
- #경상남도
- #경남
- #경남여행
- #경남가볼만한곳
- #고성
- #고성여행
- #고성가볼만한곳
- #고성타조랜드
- #타조랜드
- #타조
- #고성아이와가기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