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시간 전
분홍빛 겹벚꽃으로 가득 찬 남산 건강공원의 낮과 밤
분홍빛 겹벚꽃으로 가득 찬 남산 건강공원의 낮과 밤
절기상으로는 입춘이 지났지만, 며칠 전만 해도 눈이 내릴 정도로 추웠는데요. 최근 며칠 동안 낮에는 반팔을 입어야 할 정도로 기온이 많이 올랐습니다.
그만큼 봄꽃도 활짝 피었는데요, 화려한 봄꽃의 상징인 겹벚꽃이 남산 건강공원을 가득 채운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남산 건강공원은 체육시설과 어린이 놀이터,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 당진 시민들이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나들이 장소로 많이 찾는 곳입니다. 다양한 수목이 자리 잡고 있지만, 4월 말 즈음 단연 눈에 띄는 것은 겹벚꽃입니다.
화창한 오후 시간, 많은 시민이 남산 건강공원을 찾았는데요, 눈에 담는 것은 물론이고 아름답게 빛나는 풍광을 놓치지 않기 위해 연신 셔터를 눌러 봅니다.
특히 지압 산책로 위의 겹벚꽃은 능수버들 마냥 아래로 늘어져 있는 모습이 더욱 운치 있어 보입니다.
놀이터 쪽으로 발길을 돌려 봅니다. 겹벚꽃 한 그루가 우뚝 솟아 있습니다. 이제 피기 시작한 영산홍과 함께 사이좋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공원 정상을 향해 산책하다 보면 영산홍과 소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나무와 꽃들이 다양한 빛을 내며 반겨 주는 듯합니다.
남산 건강공원은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찾기 좋은 곳입니다. 산책로를 밝혀주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데요.
조명을 받고 은은하게 빛나는 겹벚꽃이 고고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같은 장소에서 낮과 밤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겹벚꽃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사람 북적이는 관광 지도 좋지만, 근린공원에 핀 겹벚꽃의 아름다움을 놓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 #당진
- #당진시
- #당진시청
- #남산건강공원
- #당진겹벚꽃
- #당진가볼만한곳
- #당진겹벚꽃명소
- #당진여행지추천
- #당진벚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