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시간 전
[SNS서포터즈] 괴산 야경 가볼만한곳 괴강불빛공원
[ 괴산여행 ]
괴산군 가볼만한 곳
괴산 야경 가볼만한곳 괴강불빛공원
괴강불빛공원은 저녁시간 가볼만한곳 야경 명소로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주차장도 넓게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색 데이를 즐기려는 분들, 가족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불빛이 켜지는 시간은 정화한 게 안내된 내용이 없기 때문에, 계절마다 조금씩 변동이 있는 것 같습니다. 어느 정도 어두워졌을 때 방문하면 항상 불이 켜져 있기 때문에 365일 언제든지 괴강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운영시간 : 일몰 ~ 22:00 / 날씨와 계절에 따라 운영시간 변경 가능)
입장료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퀄리티는 상당히 높습니다. 많은 분들이 괴강불빛공원을 방문하면서 SNS 인증 사진을 남길 만큼, 주간 풍경과 야간 풍경은 180도 다른 모습을 연출합니다.
괴산 야경을 둘러보면서, 사계절 중 개인적으로 봄과 여름이 가장 아름답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봄이 되면 새싹들이 봄이 왔음을 알려주고 활짝 핀 꽃들은 이곳만의 또 다른 매력을 만들어 냅니다.
충북 괴산에서 유일하게 야경을 관람할 수 있는 이곳은, 수국 정원, 포토존, 미디어 파사트 등 다양한 풍경을 배경 삼아 나만의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괴산 야경 명소로 빠르게 자리 잡았고 타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파트별로 다양한 불빛들이 구성되어 있어서 힐링 산책을 즐기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
다. 불빛 정원에서는 감성적인 조명과 함께 다양한 포토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틀어놓고 천천히 별빛과 야경을 바라보면서 오늘 하루를 되돌아봅니다.
괴강 불빛공원이 조성되기 전에는 다리 밑이 어두웠기 때문에 우범지역으로 분리되기도 했지만, 현재는 관광객들이 검색해서 찾아오는 괴산 명품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연인과 방문한다면 로맨틱한 장소가 되고 가족과 온다면 행복 넘치는 산책로가 돼줍니다.
괴강 불빛공원은 어릴 적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귀여운 조명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자연과 조명의 조화로움을 최대한 강조하기 위해 기존에 식재되어 있는 환경을 최대한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친환경 야간 조명을 통해 관광지를 조성했기 때문에 사계절 자연스럽게 야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별도로 계절마다 전구를 이동하거나 분위기 연출을 변경하는 번거로움도 없었습니다.
괴산의 아름다운 밤을 책임지는 괴강불빛공원은 여행의 시작과 끝을 책임집니다. 진정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여행의 도착지정보다는 여행 중 진행됐던 과정을 중요시한다고 합니다. 괴산은 여행 도착지뿐만 아니라 그곳을 향해 이동하는 코스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괴강불빛공원 주변 볼거리 중 산막이옛길, 충북 아쿠아리움, 농업역사박물관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관광지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추가적으로 소개해 드린 괴산 관광지를 꼭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찾아오시는길
괴강불빛공원 : 충북 괴산군 괴산읍 검승리 737-1
- #충북괴산
- #괴산가볼만한곳
- #충북여행
- #괴산여행
- #괴강불빛공원
- #괴강관광지
- #괴산필수여행코스
- #사진스팟
- #SNS서포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