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입니다. 아름다운 계절에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를 아끼는 시간을 가져야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세교도서관에 다녀왔는데요. 세교 도서관은 평택시 은실고가길 180번지에 있습니다.

세교도서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5월 한달 동안 '그림책 학교', 원화 전시 '우리, 섬에 가보자'와 평택시 사서가 추천하는 '취향 놓지 말고 잡지' 간행물 전시가 있습니다.

1층 로비에서는 그림책 '우리, 섬에 가보자' 원화 전시가 있는데요. 김민우 작가가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여행을 상상하는 아이의 소망을 그리고 있습니다.

꼭 읽어야 할 책들을 따로 전시해 두어 더욱 관심이 갔는데요. 기후 위기, SF, 예술 등 다양한 주제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소풍날 '나만의 김밥을 만들어보세요' 코너에서는 그림 스티커를 이용해서 김밥을 만들어 아이들이 즐거워했습니다.

가정의 달이라서 그런가요. 가족이 함께 도서관에 와서 독서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많은 시민분들이 오셔서 곳곳에서 편안한 자세로 책을 즐기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2층 한쪽에는 카페처럼 꾸며져 다양한 잡지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컴퓨터를 사용할 수도 있었습니다.

세교 도서관 옥상정원에도 봄이 왔는데요🌸 책을 보다 잠시 머리를 식힐 겸 정원을 걸어도 좋겠습니다. 아름다운 꽃을 보며 탁 트인 야외에서 책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데요. 여러분도 세교도서관에서 5월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평택 #평택시 #평택시민기자단 #세교도서관

#가정의달 #가정의달행사 #평택도서관 #도서전시

{"title":"평택시민기자단 | 가정의 달 5월은 세교도서관에서!","source":"https://blog.naver.com/pt_story/223875228075","blogName":"평택시 공..","domainIdOrBlogId":"pt_story","nicknameOrBlogId":"평택시","logNo":22387522807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