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전
내륙도시 대전에서 수상스포츠 즐기는 방법! 갑천 수상스포츠체험장, 뿌리공원
내륙도시 '대전'에서도 수상스포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갑천변을 따라가다 보면, 환상적인 풍경을 사진 담을 수 있는 '갑천 수상스포츠 체험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도시의 아름다움과 레저시설의 매력을 즐기러 떠나볼까요?
도심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갑천'은 대전의 자랑입니다. 신세계아트앤사이언스, 엑스포다리, 한밭수목원 등과 가까운 지리적 장점을 지녀, 여행객 취향대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전 수상스포츠 체험추천지 '갑천 수상스포츠체험장'
'갑천'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는 '갑천 수상스포츠 체험장'입니다. 체험장이 생긴 이후, 더 활기를 띠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행 명소입니다.
갑천 수상스포츠 체험장
대전광역시 서구 유등로 965 (만년동)
갑천 수상스포츠 체험장은 카약, 스탠딩보드, 용선페달보트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로 유명합니다.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입니다.
운영 기간
2025. 4. 5.(토)~10. 31.(금)
운영 시간
오전 10시~ 오후 6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추석 연휴
이용 방법
현장에서 이용권 구매 후 이용
이용 요금 안내
[카약 / 스탠딩보드 / 용선 페달보트]
성인(19세 이상): 5,000원
청소년(13세~18세): 4,000원
어린이(7세~12세): 3,000원
[동력 보트]
30,000원
(4명 초과 시 1명당 5,000원 추가
/ 최대 6명 이용 가능)
지난 4월 5일(토) 개장하여 10월 31일(금)까지, 봄, 여름, 가을 내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청정 지역 '갑천 수상스포츠 체험장'에서 수상 액티비티와 편안한 휴식을 즐겨 보세요~
사계절 내내 색다른 풍경을 선사하는 '갑천'. 동력 보트 안에 앉아 주변 풍광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힐링해 봅니다. 강바람 부는 갑천에서 수상스포츠를 만끽하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해 보세요.
가슴이 뻥- 뚫리는 갑천 뷰를 감상하며, 파도가 동력보트에 부딪히며 내는 청량한 소리를 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갑천 수상스포츠 체험장, 한빛탑, 한빛광장, 한밭수목원, 열대식물원, 천연기념물센터 등 볼거리와 체험 거리가 넘쳐나, 여행 내내 지루할 틈을 주지 않습니다.
동력 보트 안의 모든 자리에서 드넓은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갑천의 푸른 물결과 웅장한 우성이산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풍경이 예술입니다. 자연 속에서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대전 여행 명소입니다.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대전광역시', 접근성이 좋아 짧은 일정이나 주말에도 방문하기 쉬운 곳이니, 올해의 여행지로 떠나보기를 추천합니다. 또한 대전은 밤이 멋진 '야간관광 특화 도시'인데요. 밤에는 수많은 별이 수놓은 하늘 볼 수 있으니, 밤의 풍경도 놓치지 마세요.
대전 수상스포츠 체험 추천지 '뿌리공원 오리배 체험장'
뿌리공원은 운치 있는 자연경관과 문화유산이 어우러진 팔방미인 여행지로, 전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대전 안영IC에서 5분 거리에 자리합니다.
뿌리공원
대전광역시 중구 뿌리공원로 79 뿌리공원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닿은 뿌리공원은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객들이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만성교에서 탁 트인 유등천 전경과 장엄한 주변 산세를 조망하기 제격입니다.
아름다운 유등천변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유등천의 바람과 파도 소리를 만끽할 수 있는 대표 여행코스입니다. 유등천변 구경을 충분히 했다면, 뿌리공원 잔디광장에서 힐링 타임을 즐겨 보세요.
뿌리공원은 주변 효월드, 효문화마을, 그리고 한국족보박물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까지 갖춰져 있어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유등천 전망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오리배를 타고, 오리배 위에서 인생 사진도 남겨볼까요? 오리배에 부딪히는 파도 소리에 귀 기울이게 되고 주변 자연 경관에 또 한 번 집중하게 됩니다. 오리배 수동이용은 30분에 23,000원이며 오리배 자동은 30분에 30.000원입니다.
뿌리공원은 전국 유일의 효 테마공원으로서 자신의 뿌리를 찾아볼 수 있는 성씨별 조형물과 사신도, 12지지 형상화 생물, 수변 무대, 전망대, 팔각정자, 산림욕장, 자연관찰원 등을 갖춘 체험학습 교육장이라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유등천을 따라 수변 무대에서는 각종 공연과 다양한 프로그램 등 특별한 경험도 해볼 수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쉼과 휴식을 즐겨 보시길 추천합니다. 오늘은 내륙도시 대전에서 '수상스포츠 즐기는 방법!' 소개했는데요. 꼭 한 번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대전
- #대전시
- #대전광역시
- #수상스포츠
- #대전갑천
- #대전수상스포츠
- #갑천
- #갑천수상스포츠
- #대전오리배
- #갑천수상스포츠체험장
- #뿌리공원오리배
- #뿌리공원
- #대전가볼만한곳
- #5월가볼만한곳
- #대전즐길거리
- #대전여행
- #대전관광